영화산업에서 활용되는 ‘ARwall’

ARwall – Launch & Explainer Video – YouTube

AR 기술을 적용한 벽은 미래 영화 산업에서 획기적인 기능을 수행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대 영화에서 CG 기술은 빠질 수 없는 기술이고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영화 감독과 제작자들은 초록색 세트장에서 크로마키 기술을 활용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는 가끔 메이킹 필름을 볼 때 허공에서 연기하는 배우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Dolphin Image사의 ARwall은 이런 부분을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LED 벽에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생성하고 카메라의 트레킹 기술을 사용하게 된다면 공간감을 생성해 플랫한 벽이 아닌 카메라의 위치에 따른 깊이감이 생기게 됩니다.

아직가지 개발단계에 있어 카메라의 센서 영역이나 적당한 거리감, 트레킹을 위한 추가적인 센서들이 필요하지만 위와같은 조건이 갖춰진다면 모아레 현상이나 기타 왜곡도 방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산업VR에 관련된 자료는 다양한 VRStroy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Baskerville 2 by Anders Noren.,.

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