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한국 VR 애니메이션

BUDDY VR – The Virtual Relationship Experience Trailer – YouTube

30일부터 75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한국 VR 애니메이션 ‘버디 VR’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상깊은 점은 ‘넛잡’ 시리즈를 제작한 제작진과 디즈니 출신 제작진 등이 협력하여 애니메이션과 인터랙티브 기술을 매우 적절하고 완성도 높게 적용 한 점이 큰 장점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쥐 ‘버디’와 사용자간의 인터렉티브 요소들이 체험자와 관객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실제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그 주변 사물들에 대해 꽤 많은 요소에 대해 반응을 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생생한 체험을 극적으로 제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실제로 75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출품된 VR 작품은 250개에 달하지만 이 중 경쟁 부문에 진출한 작품은 ‘버디 VR’을 포함하여 30편 뿐이고 해당 30개 작품만이 상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산업VR에 관련된 자료는 다양한 VRStory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Baskerville 2 by Anders Noren.,.

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