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광고에 등장하는 VR

2018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Big Picture of INNOVATION’ 5편 – 윤활유 – YouTube

4차산업혁명이라는 단어도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고 있으며 지자체와 다양한 기업들은 VR, AR, ICT, IoT, 디지털 트윈 등 첨단 기술들을 이해하고 각자의 기술과 제품에 적용하고자 합니다. VR은 이제 점점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고 무엇인지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SK 이노베이션의 광고에도 VR이 흥미롭게 등장합니다.

광고에서 등장하는 VR은 VR 콘텐츠 중 비교적 유명한 Tilt Brush처럼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콘텐츠로 보여집니다. 등장하는 인물도 독일 출신의 VR 아트 드로잉 작가 ‘토비아스 뷔스테펠트’로 2D로 이루어진 도화지나 캔버스가 아닌 3D 공간에 3차원 그림을 그리고 이를 물리적으로 옳기기까지 합니다. 이처럼 VR은 더이상 생소하거나  동 떨어진 기술이 아닌 대중이 보고 이해 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왔기 때문에 더 다양한 VR 콘텐츠에 대해 적극적으로 어필 할 시기임은 틀림 없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산업VR에 관련된 자료는 다양한 VRStory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Baskerville 2 by Anders Noren.,.

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