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에서의 Eye Tracking

Eye tracking analysis in VR – training and consumer insights – YouTube

VR의 체험자가 보는 시점을 찾아내는 기술이 상용화 단계까지는 아니지만 지속적인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Eye Traking 기술은 일반적인 소비자부터 의료산업의 의사나 항공산업의 조종사 등 활용성이 많아 보입니다.

Eye Tracking 기술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서 관심을 보이고 시점이 머무는지, 특정 위치에 놓인 제품이 얼마나 소비자의 눈에 띄는지 등 여러가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패턴을 분석하는데 추가적인 개발이 필요로 하겠지만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이 되어진다고 판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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